국가 또는 지역을 선택하십시오
서비스 및 지원>보증정책 >보증정책

보증정책


 

XPPen Technology CO. ("XPPen")는 Star/Artist/CP/AC의 장치("제품")가 지정된 보증 기간동안 부적절하거나  열등한 제작, 재료 및 설계를 포함한 결함이 없음을 기존 구매자("구매자" 또는 "귀하")에게 보증합니다.사용시 다음 약관에 따르십시오:


1. 보증 기간: 이 보증에 따른 보장은 다음 기간으로 제한됩니다.

Artist 24 FHD/Artist 22 Plus/Artist Pro 16 (2세대)/Artist Pro 14 (2세대)/Deco Pro MW/LW/XLW(2세대) :구매일로부터 24개월의 기간. 

타블렛 본체: 구매일로부터 12+6개월의 기간. 

스타일러스:구매일로부터 6개월의 기간. 

AC 부속품 : 구매일로부터 3개월의 기간. 

제품 사용 문제나 A/S 문제는 카톡 고객센터로 문의 주시면 1:1채팅으로 빠른 해결 드리겠습니다!

운영시간 평일 10:00~19:30 점심시간13:30~15:00(*토,일 법정 공휴일 휴무 )


2. 이 제한보증은 XPPen에 의하여 또는 XPPen용으로 제조된 제품에만 적용되며, 해당 제품에 부착된 "XPPen" 상표, 상표명 또는 로고를 통하여 식별할수 있습니다. 제한보증은 비XPPen 제품이나 소프트웨어에는 적용되지 않습니다.


3. 제한보증은 XPPen 공식스토어 https://www.storexppen.com/에서 제품을 구입한 구매자에게만 적용됩니다.


4. 제한된 보증 기간동안 XPPen은 XPPen의 sohle 옵션, 정상 사용시 결함이 있거나 오작동하는 제품의 모든 부품을 수리 또는 교체합니다. XPPen은 제품 수리시 새부품 또는 리퍼브 부품을 사용할수있는 권리를 보유합니다.

 

5. 이 제한 보증은 부품과 인건비만 보상합니다. 배송 및 배송비용과 같은 기타 관련비용은 XPPen의 선택으로 구매자가 부담해야 합니다.


6. XPPen의 요청에 따라, 구매자는 제품의 기존 구매날짜에 대한 증거를 날짜별 판매청구서 또는 날짜별 품목별 영수증으로 제공해야 합니다. 


7. 이 제한보증은 다음과 같은 요소로 인한 손상을 보상하지 않습니다:

-남용, 사고, 오용, 부적절한 보관, 액체, 습기 또는 습기에 대한 노출; 

-충돌, 화재, 홍수, 모래, 먼지, 폭풍, 번개 또는 지진과 같은 외부 원인; 

-극한 기후조건,  도난, 퓨즈끊어짐 또는 전원의 부적절한 사용에 대한 노출;

-컴퓨터 또는 인터넷 바이러스, 버그, 웜, 트로이 목마, 취소봇;

-제품의 정상적인 마모 및 찢김; 

-부적절한 테스트, 작동, 유지보수, 설치 또는 제품의 변경 또는 수정; 

 -XPPen 재료 및 제조기술의 결함으로 인해 손상이 발생하지 않은 경우 배터리 등 소모성부품;

 -XPPen 서비스 공급자가 아닌 사람이 수행하는 서비스; 

-배송으로 인한 피해를 포함하여 XPPen의 잘못이 아닌 기타행위; 

-정상적인 구매자 사용으로 인한 장식, 구조 또는 비작동 부품의 움푹 들어간 부분 또는 긁힌 부분에 국한되지 않는 외관손상; 

-식품, 액체, 부식, 녹 또는 잘못된 전압의 유출, 그리고 외부 안테나에 의한 부적절한 신호 수신 또는 제품에 유입된 바이러스 또는          ---- 기타 소프트웨어 문제.


8. XPPen은 어느 제품의 작동이 중단되지 않거나 오류가 발생하지 않는다고 보증하지 않습니다. 


9. 이 제한보증은 다음중 어느한  경우에 해당되여도 무효가 됩니다:

-제품의 일련번호 또는 보증서 변경, 손상 또는 제거; 

-이 제한보증에 포함된 모든 용어를 XPPen의 사전 서면동의 없이 어떠한 방식으로든 변경되거나 수정됨; 

-XPPen은 해당 보증기간 동안 구매자로부터 제품의 결함 또는 오작동 혐의를 알리지 않음. 


10. 제품 보증기간 만료후 XPPen으로 반품할 경우 XPPen의 정상 서비스 정책이 적용되며 그에따라 구매자가 요금을 부과해야 합니다.모든 보증정보, 가격, 제품 특징 및 사양은 변경될수 있습니다. 


11.이 제한보증은 XPPen에 의하여 제공되는 구매자의 유일하고 배타적인 구제책을 제공합니다. XPPen 제품의 에이전트, 직원, 배포자  및 대리점은 이 제한보증서를 수정하거나 XPPen에 대한 추가보증을 할수있는 권한이 없습니다. 

 


책임 제한

 




보증기간 제한 


12. 이 제한보증에 따른 XPPen의 책임제한은 구매자가 제품을 수리하기 위하여 제품을 반환할 당시의 제품의 실제 현금 가치로 합리적인 사용량이나 마모 및 손상정도를 뺀 가격에 의해 결정됩니다.XPPen은 특별, 부수적, 결과적 또는 징벌적 손해 (예상이익 또는 이익손실, 저축 또는 수익손실, 데이터손실, 사용손실 등을 포함하되 이에 국한되지 않음)와 같은 기타 손실 또는 손해에 대해 책임을지지 않습니다. 제품 또는 관련장비의 비용, 자본 비용, 대체제품 또는 시설의 비용, 가동 중지시간, 프로그램 또는 데이터의 복구, 재프로그래밍 또는 재생비용, 제품에 저장된 데이터의 기밀성을 유지하지 못한 경우, 후속 구매자를 포함한 제3자에 대한 청구 및 제품의 구매 또는 사용으로 인한 또는이 제한적 보증 위반, 계약 위반, 과실, 엄격한 책임 또는 기타 법적 또는 공정한 이론으로 인해 발생하는 재산피해,XPPen이 그러한 손상 가능성을 알고있는 경우에도 XPPen은 제품의 수리기간 동안 제한적 보증 또는 사용상실로 인한 서비스 제공 지연에 대해 책임을지지 않습니다. 그리고 일부 지역에서는 우발적 또는 결과적 손해의 배제 또는 제한을 허용하지 않으므로 위의 제한이 귀하에게 적용되지 않을수 있습니다.


13.  XPPen은 법률에서 허용하는 범위내에서, 상인의 능력 또는 특정목적에 대한 적합성의 묵시적 보증을 포함하되 이에 국한되지 않고 숨겨진 또는 잠재된 결함에 대한 보증을 포함하여 모든 묵시적 보증기간을 위에 명시된 해당 제품 보증기간으로 제한합니다. 일부 지역에서는 묵시적 보증이 지속되는 기간에 대한 제한을 허용하지 않으므로 위의 제한은 귀하에게 적용되지 않을수 있습니다.


14. 법률에 의해 허용된 연장자에게, 이 제한된 보증과 보상 세트는 배타적입니다. 이 제한 보증은 구매자와 XPPen사이에 제품 고장 위험을 할당하며, XPPen의 제품 가격은 이 제한보증에 포함된 위험의 할당과 책임의 한계를 반영합니다.


15. 이 보증은 당신에게 특정한 법적 권리를 제공하며, 지역마다 다른 권리를 가질수 있습니다. 




Artist/ Star시리즈 제품의 경우:


Artist 시리즈 제품

       허용:

1. 심각한 외관결함은 회화에 영향을 줍니다. 

a. 스타일러스에 의해 만들어진 1인치 이상의 큰 긁힘 

2. 정상적인 사용을 방해하는 모든 하드웨어 오작동 

a. 결점있는 코드 

i. "신호 없음" 오류 

ii. "태블릿을 찾을수 없음" 오류 

iii. 디스플레이가 켜지지 않음, 전원 LED가 빨간색으로 켜짐 

b. 결점있는 태블렛 

i. 디스플레이 이상 징후: 디스플레이 설정 조정에 영향을 받지않는 심각한 변색/글리치

ii.  22E 바로가기 키가 작동하지 않음 + 드라이버 설정에서 "키 내보내기" 탭 없음 

c.  결함있는 스타일러스

i. 드라이버 설정을 포함한 모든 소프트웨어에 펜 압력없음 

ii. 잘못된 디스플레이 설정으로 인해 발생하지 않는 (3)cm 이상의 커서 오프셋 

 

       허용 안함:

1. 도면에 영향을 미치지않는 작은 외관 결함 

a. 모니터 테두리 부분의 작은 결함/스크래치(비활성 영역) 

2. 타블렛이 수신될때 존재하지 않았던 1인치이하 길이의 디스플레이의 작고 매끄러운 긁힘 


 

Star시리즈 제품 

       허용:

1. 도면을 방해하고 포함된 스타일러스에 의해 발생한 크고 깊은 긁힘 

2. 하드웨어 오작동 

a.  "태블릿을 찾을수 없음" 오류 

b. 드라이버 설정을 포함한 모든 소프트웨어에 펜 압력없음 

c. 바로가기 키가 작동하지 않음 

d. 태블릿 표면을 만지지 않은 상태에서 클릭/그리기 스타일러스

e. 스타일러스가 작동하지 않음 + 표시등이 펜 입력에 응답하지 않음 

 

허용 안함: 

1. 도면을 방해하지 않는 외관상 긁힘 

2. 소홀함이나 스타일러스이외의 것으로 인한 깊은 긁힘 

 

 

XPPen에 연락하세요


이 보증에 따라 청구하려면 다음 주소로 XPPen에 문의하세요. 

WEBSITE:  https://www.xp-pen.kr/

E-MAIL:   servicekr@xp-pen.com

* 이 연락처 정보는 예고없이 변경될수 있습니다. 업데이트된 연락처 정보는 공식 XPPen 스토어에 문의하세요. 

 




COMPANY INFO

상호명:(주)우지코리아 사업자등록번호:785-88-01689 

대표자:LI YUANZHI   

소재지:서울특별시 금천구 가산디지털2로 34, 2층 211-4호(가산동, 지밸리더리브스마트타워)

통신판매업신고:서울영등포-3285호 

E-mail:servicekr@xp-pen.com 

TEL:010983186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