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반품정책


교환/환불규정


타블렛과 같은 고가의 전자제품은 일반 제품과 달리 박스 개봉 후엔 반품이 불가합니다.

▲ 고객의 단순 변심에 의한 교환  환불 (제품 수령 후 7일 이내)

전자상거래법(반품 및 교환)에 관한 법률 제 17조 규정에 따릅니다.

-제품 미개봉 경우만 가능합니다. 박스씰/테이핑 손상되면 더 이상 새상품의 가치가 없이 중고제품이 됩니다. 판매처와 제조사는 새 제품으로 재포장/재판매를 하지 않습니다.

-왕복택배비가 고객에게 부담됩니다.(물품가액에 따라 택배비 상이)

▲ 제품 초기 불량으로 인한 교환  환불(제품 수령후 7일이내)

전자상거래법(반품 및 교환)에 관한 법률 제 17조 및 제조사 A/S규정에 따릅니다.

-제품의 초기 불량 교환/환불일 경우 엑스피펜 서비스센터에 주문번호와 제품 문제점을 이미지나 영상 형식으로 제공해주셔야 합니다.

-불량으로 확인 후 환불 및 교환을 진행합니다.

-제품의 이상 여부에 관한 조건은 제조사 규정에 따르며 불량 판정은 오로지 엑스피펜 서비스센터에서만 가능합니다.

-외관불량으로 인한 불량 판정은 상태의 정도에 따라 처리가 다를 수 있습니다.


2단계의 반품 프로세스 


1단계-

▲ 메일 상담 : shopkr@xp-pen.com

   - 상담시간: 오전 10시반부터 오후6시 까지 (주말 및 법정공휴일 휴무)

   - 메일에는 주문 번호와 제품의 미개봉 사진이 포함되어야 합니다. 

(* 상담가능시간 이외에는 기본적으로 문의사항 답변이 어려우며, 

상담시간 외에 문의를 주시는 경우 익일 상담가능시간에 순차적으로 답변드리도록하겠습니다.)


 2단계-

지정된 주소로 제품을 반송하십시오.


*택배접수 유의사항

상담 접수가 완료된 건에 대해서만 접수가 가능하며, 비접수건은 자동 반송됩니다.



 

COMPANY INFO

상호명:(주)우지코리아 사업자등록번호:785-88-01689 

대표자:LI YUANZHI   

소재지:서울특별시 금천구 가산디지털2로 34, 2층 211-4호(가산동, 지밸리더리브스마트타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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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mail:servicekr@xp-pen.com 

TEL:01098318678